한동훈 "김준혁 불쾌한 사람…성희롱 하는 새, 시대로 돌아갈 건가"
한동훈 "김준혁 불쾌한 사람…성희롱 하는 새, 시대로 돌아갈 건가"
  • 뉴시스
  • 승인 2024.04.08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상철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7일 오후 충남 공주시 공주대 후문 삼거리 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공주 부여 청양 살리기’ 지원유세에서 정진석 공주시부여군청양군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신항섭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7일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경기 수원정 후보 비판을 이어갔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충북 청주 오창호수공원에서 열린 김수민 청주청원 후보 지원유세를 통해 "김준혁이라는 사람이 있다. 대단히 불쾌하다, 그런 사람을 전에 본 적이 있다"면서 "마치 그게 대단한 농담이고 멋인 양 여성들 앞에서 모든 것을 깔대기처럼 음담패설 늘어놓고 농담인 양 하고, 그걸 괴롭게 듣게 하고 구경하는 것을 갖고 욕망을 푸는 사람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꼰대같은 사람이 있었다. (지금 시대는)그런 사람을 몰아냈다. 지금 가능한가"라면서 "술자리에서라도 김준혁이 한 말을 젊은 여성 사원에 말했다고 쳐봐라, 바로 다음 날 잘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 사람은 이걸 공개적으로 했다. 그리고 이재명 대표를 포함한 민주당은 공개적으로 비호한다"면서 "2024년에 이런 꼰대같은 사람들이 성희롱하는 거 이런 음담패설 공공연히 하고 사람들에 성희롱 하는 거 우리 몰아냈다"며 민주당에 비판했다.

이어 "총선을 통해 그걸 다시 되돌려서 꼰대 갑질 하는 사람들, 사회생활 하면서 농담이랍시고 음담패설 하고, 그걸 듣게 하면서 성희롱 하는 새, 성희롱 해도 되는 시대로 돌아갈 건가"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