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이재명이 척한건 한 두번 아냐…쌍방울 돈 준 것도 모른척해"
한동훈 "이재명이 척한건 한 두번 아냐…쌍방울 돈 준 것도 모른척해"
  • 뉴시스
  • 승인 2024.04.08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의 '일하는 척 했네' 발언 저격…"우린 정말 일하는 사람"
추상철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8일 오전 경기 안성시 한경대사거리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안성 살리기’ 지원유세에서 김학용 안성시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신항섭 김경록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일하는 척 했네' 발언을 저격하며 "이재명 대표가 척한건 한 두번이 아니다. 쌍방울이 북한에 돈 준 것도 모른척 했다"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경기 안성 지원유세 현장에서 "일하는 척 하는 사람에게 미래를 맡길 것인가, 일하려는 사람에게 미래를 맡길 것인가"라면서 "이재명 대표가 척한건 한 두번이 아니지 않나"라고 꼬집었다.

이어 "김문기 씨도 모른다고 모르는 척 했고, 쌍방울이 돈 준것도 모른척 했다"면서 "모든게 이런 식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재명 대표의 유세현장 중계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7일 이 대표는 유세 후 차량에 탑승해 "일하는 척 했네"라는 발언을 했다.

한 위원장은 "김학용 국민의힘 경기 안성 후보는 일하는 척 하지 않는다. 정말 일하는 사람"이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다. 저도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재명 대표가 국회 장악해서 할 수 있는 일은 일이 아닌 범죄를 방어하는 것"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이번 선거가 정말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그는 "아직 본투표를 위해서 힘을 아끼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 본투표에 나가달라"면서 "대한민국을 지킬 유일한 기회다. 이번 기회가 지나가면 후회하고 나중에 데모하는 것 밖에 길이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