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 투나잇' 청하, 한계없는 스펙트럼…싱글 선공개
'스테이 투나잇' 청하, 한계없는 스펙트럼…싱글 선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04.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 2020.04.27.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 2020.04.27.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청하가 솔로 데뷔 3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의 조각을 선보인다.

27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청하는 이날 오후 6시 '프리-릴리즈 싱글 PRE-RELEASE SINGLE #1 - 스테이 투나잇'을 발매한다.

'스테이 투나잇'은 기존 청하의 곡이 품고 있던 화법과는 사뭇 다른 온도를 띠고 있다. 한층 더 짙어진 청하의 자아를 만나볼 수 있다. 인트로부터 하프와 피아노 리프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베이스 라인과 리듬이 곡의 중심을 탄탄하게 채워간다.

MNH는 "다가오는 청하의 정규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구성돼 있다"면서 "'스테이 투나잇'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조각들이 모여 청하의 한계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2016년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인 청하는 지난 2017년 솔로로 데뷔했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Snapping)' 등의 히트곡을 냈다.

지난달에는 미국의 글로벌 3대 에이전시 아이씨엠 파트너스(ICM Partners)와 계약을 맺고,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나섰다. 첫 정규 앨범은 5월 중에 나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