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연승 '부뚜막 고양이' 누굴까...양요섭?
복면가왕 5연승 '부뚜막 고양이' 누굴까...양요섭?
  • 뉴시스
  • 승인 2020.11.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 (사진 = MBC) 2020.11.23
22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 (사진 = MBC) 2020.11.23

 '복면가왕'에서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5연승에 성공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5연승 도전과 그를 막기 위한 복면가수 4인의 불꽃 튀는 무대가 펼쳐졌다.

가왕은 "지친 하루에 위로가 될 수 있는 곡"이라는 이유를 밝히며 손디아의 '어른'을 선곡해 감수성 짙은 무대를 선보였다. 진심 가득한 무대에 판정단 이수지, 현영, 키디비 등 판정단석 여기저기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판정단 유영석은 "지나치게 완벽한 무대였다. 2020년에 들은 노래 중 으뜸이 아닌가 싶다"라고 극찬했다. '부뚜막 고양이'는 21표 중 20표를 가져가는 압도적 스코어를 기록하며 가왕의 자리를 수성하는 데 성공했다.

누리꾼들은 '부뚜막 고양이'의 정체를 양요섭으로 추정하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맑고 고운 음색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순정만화'의 정체는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이'로 열연한 배우 갈소원이었다.

갈소원은 "1라운드에서 다섯 표 이상 받으면 친구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쏘겠다고 했다"라며 친구들과의 귀여운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성 강한 무대로 판정단의 뜨거운 환호를 이끈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의 정체는 힙합 신의 올라운더로 주목받는 래퍼 페노메코였다. 그는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태양 '눈, 코, 입'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판정단의 호평을 받으며 래퍼 최초 가왕전 진출이라는 신기록을 세우고 랩 실력에 가려진 가창력을 남김없이 뽐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