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이지영·안우진,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진행
키움 이지영·안우진,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진행
  • 뉴시스
  • 승인 2021.02.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영·안우진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이지영·안우진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권혁진 기자 =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포수 이지영과 투수 안우진이 31일 경기도 김포시 유기견 보호소 ‘아지네 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지영과 안우진은 모두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애견인으로 평소 유기견 봉사와 지원에 관심이 많았다.

두 선수 외에 이지영의 지인인 모델 문수인과 배우 정의철도 함께했다. 이들은 사료배급과 견사 청소, 유기견 산책 등을 하며 유기견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특히 이지영은 사비 200만원을 들여 사료와 배변패드, 키친타올 등을 구매해 전달했다.

이지영의 주도로 진행된 ‘아지네 마을’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1년 전에는 동료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일일 카페를 열고 성금 모금도 진행했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규모를 축소했다.

이지영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계획한 일은 실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방문했다. 우리가 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끼쳐지길 바란다. 또 반려견을 키울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입양하셨으면 좋겠다. ‘아지네 마을’이 큰 어려움에 처해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지네마을’은 200여 마리의 강아지를 보호하고 있는 안락사 없는 유기견 보호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