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척추수술 권위자 "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시장 경쟁력 충분"
美척추수술 권위자 "엘앤케이바이오 '패스락-TM' 시장 경쟁력 충분"
  • 뉴시스
  • 승인 2022.08.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지애나 슈리브포트 종합병원 소속 앤서니 신 박사
"글로벌 메이저 기업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 없어"
앤서니 신(Dr. Anthony Sin) 박사.

김경택 기자 = 미국 내 척추 수술 권위자로 평가받는 앤서니 신(Dr. Anthony Sin) 박사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제품에 대해 높게 평가했다.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최근 한국을 방문한 앤서니 신 박사가 자사 신제품 '패스락-TM'에 대해 "미국 시장 반응이 좋고 제품 경쟁력도 충분하다"고 말했다고 3일 밝혔다.

앤서니 신 박사는 미국 루이지애나 슈리브포트 종합병원 소속 척추 임플란트 분야 권위자다. 지난 2013년부터 연간 400건 이상의 척추 수술을 진행한 챔피언 서전(Champion Surgeon)이다.

앤서니 신 박사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패스락-TM 제품 30개 이상을 직접 사용해 수술해 본 결과 전반적으로 시장성이 충분하고, 다른 글로벌 메이저 기업과 비교해도 제품력에 있어 전혀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무엇보다 향후 신제품 출시 시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의사들이 제품을 직접 시술해 보게 하고 제품 개선 방안을 상호 협력해 가는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높이확장형 척추 임플란트 제품인 패스락-TM은 올해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 및 후측방 삽입형 척추 임플란트로 척추 수술 시 최대 20도까지 다양한 길이와 각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환자 맞춤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의사들에게는 수술 시 절개 부위를 최소화해 과다 출혈과 감염 위험 등을 줄여주고, 환자들에게는 수술 후 빠른 시간 안에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용도 절감함으로써 환자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환자분들의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미국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 전문가 네트워크 및 소통능력 등을 적극 활용해 척추 임플란트 분야의 글로벌 메디컬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