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경기 직관하자…클룩, EPL 올시즌 티켓 공식판매
손흥민 경기 직관하자…클룩, EPL 올시즌 티켓 공식판매
  • 뉴시스
  • 승인 2022.12.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입장 100% 보장…6인까지 연석 구매 가능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프로모션…티켓 5% 할인
손흥민.

배민욱 기자 =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은 손흥민(토트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22-23 시즌 전 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4대 축구 리그 중 하나인 프리미어 리그 경기 관람은 축구 팬들에게 영국 여행 필수 코스로 손꼽혀 왔다. 클룩은 손흥민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런던 토트넘 홋스퍼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티켓' 외에도 아스널,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등의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티켓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클룩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티켓은 영국 이외 국적의 관람객 전용으로 판매되는 좌석이다. 구단이 인증한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정식 티켓만을 판매한다. 비공식 구매 대행 시 발생하는 입장 거부나 위조 티켓 등 각종 사기에 대한 걱정 없이 확실한 입장이 보장된다. 결제 후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공식 멤버십과 달리 별도의 가입비나 복잡한 절차 없이 원하는 경기만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 구매 수량만큼 나란히 좌석이 배정돼 별도 요청할 필요 없이 일행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연석 구매는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트래블 클럽 라운지 무료입장, 경기 전 미니 뷔페 이용, 하프타임 무제한 음료와 맥주 제공, 매치 기념 프로그램북 증정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 역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축구 경기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 경기장 투어 티켓도 예약할 수 있다. 토트넘·아스널·리버풀·맨체스터 시티 경기장 투어, FC 바르셀로나 경기장·박물관 투어 등이 해당된다.

클룩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유럽 항공권과 축구 티켓을 할인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5월1일까지 인천발 유럽 전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을 5% 할인한다. 해당 항공권 구매 고객은 클룩의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티켓, 경기장 투어 상품, 해외여행자 보험 5% 할인 혜택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