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픽' 신예 다운, '새벽 제세동' 첫 싱글 발매
지코 '픽' 신예 다운, '새벽 제세동' 첫 싱글 발매
  • 뉴시스
  • 승인 2019.12.1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다운(Dvwn)의 첫 싱글 콘셉트 포토(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12.12
가수 다운(Dvwn)의 첫 싱글 콘셉트 포토(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12.12

 실력파 신예 다운(Dvwn)이 첫 싱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다운의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운은 이국적인 정취가 풍기는 새벽녘 하늘 아래 앉아 있다. 청명한 구름이 고요와 적막함을 더하며, 겨울의 센티멘탈한 무드를 담은 다운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다운(Dvwn)은 16일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을 발표한다. '새벽 제세동'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새벽이라는 시간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들의 모음집이다. 타이틀곡 '마지막'과 '불면증' 등 총 2곡이 수록됐으며, 두 곡 모두 다운이 작사, 작곡했다.

다운은 지코가 올해 초 KOZ엔터테인먼트 설립 후 영입한 1호 아티스트다. 최근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보컬과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신예다.

다운의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