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돼지고기에 페닐알라닌 및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국내산 돼지고기에 페닐알라닌 및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 전현철 기자
  • 승인 2020.05.12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에 좋은 식품이나 영양제라고 해서 1~2회 섭취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가 쉽지 않다. 아무리 좋은 영양소라도 섭취 방법에 따라 그 효과가 천차만별이다. 특히 L-아르긴과 함께 정력 증진 및 성생활의 변화를 원하는 남성이라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국내산 돼지고기에는 페닐알라닌을 포함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현대인의 경우 평소 주요 단백질 공급원이 인스턴트식품이나 가공식품인 경우가 많은데, 성기능을 높이기 위해 찾지만 말고 식사 등으로 주기적으로 돼지고기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돼지고기가 고단백 식품이니만큼 스테미너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부추 등 남성에게 도움을 주는 채소를 곁들여 섭취하도록 한다. 부추에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비타민E가 풍부해 신체의 전반적인 활력을 높여준다.

또 매운 맛을 내는 황화알릴 성분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남성의 발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알리신이 함유된 마늘, 사포닌이 함유된 인삼, 아연이 함유된 굴도 한돈과 함께 먹기 좋다.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는 우리나라에서 직접 기른 국내산 돼지로 즐기는 것이다. 돼지고기와 같은 육류의 경우 수입되는 경우 냉동처리가 불가피하여,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가 영양소 파괴의 염려가 없기 때문이다.

L-아르기닌 성분은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으로, 근육 생성을 도와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돼지고기는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좋다. 돼지고기는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을 포화지방보다 많이 함유하고 있고 콜레스테롤도 적어 다이어트하기 좋은 음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