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PNS홀딩스와 주니어 골프선수권대회 개최
KPGA, PNS홀딩스와 주니어 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뉴시스
  • 승인 2020.09.0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피앤에스홀딩스·피앤에스디벨롭먼트(PNS홀딩스)가 남자 주니어 골프 선수들을 위한 무대를 마련한다.

지난 4일 KPGA와 PNS홀딩스는 경기도 성남시에서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 PNS홀딩스 김종윤 대표이사, KPGA 김종필 운영위원장을 포함해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PNS홀딩스 KPGA 주니어 선수권대회 with JP'의 개최를 협약식을 치렀다.

대회는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충남 태안군 소재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열리며 주니어 선수 136명이 출전한다.

PGA 투어나 일본 투어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정규 투어와 시니어 투어뿐만 아니라 골프 저변 확대와 유망주 육성을 목적으로 주니어 선수권대회를 열어왔다. 이제 KPGA도 그 대열에 동참하게 됐다.

PNS홀딩스 김종윤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주니어 선수들이 더욱 성장해 한국프로골프를 대표하고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날을 기대한다.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은 "PNS홀딩스의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한다.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아낌없이 실력 발휘를 하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PNS홀딩스 KPGA 주니어 선수권대회 with JP는 중, 고등부 통합 우승자에게 KPGA 프로(준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2위에게는 KPGA 프로 선발전 예선 면제 2회, 3위에게는 KPGA 프로 선발전 예선 면제 1회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중, 고등부 상위권자에게는 PNS홀딩스와 김종필 아카데미에서 총 1375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해 출전 선수들의 도전 의식을 더욱 고취시킬 것으로 보인다.

대회는 중고연맹이나 한국청소년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에 선수로 등록된 남자 중,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출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