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데뷔 즉시 국내외 주목
아이즈원, 데뷔 즉시 국내외 주목
  • 뉴시스
  • 승인 2018.11.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하자마자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29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가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홍콩,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총 10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음반 판매량이 강세다.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종합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앨범 발매 전부터 실시간 예매 판매 차트 1위를 휩쓸었던 '컬러라이즈'는 국내 음반 차트 3곳에서 1위, 2곳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도 안 돼 550만 뷰를 찍었다. 아이즈원은 11월1일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2년6개월간 일본을 오가며 활동할 예정인 아이즈원은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됐다.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아이돌 결성 프로젝트 프로그램 '프로듀스' 3번째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2016년 여성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를 탄생시킨 '프로듀스 101' 시즌1, 지난해 남성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을 결성시킨 '프로듀스 101' 시즌2 등을 거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