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손흥민 '토트넘 100골' 인터뷰…오늘밤 '뉴스룸'
박서준, 손흥민 '토트넘 100골' 인터뷰…오늘밤 '뉴스룸'
  • 뉴시스
  • 승인 2021.01.1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서준과 손흥민.

강진아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절친한 사이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토트넘 100골' 특집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12일 "박서준 배우가 최근 손흥민 선수와 언택트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손흥민 선수가 직접 (인터뷰를) 요청했고, 박서준 배우가 흔쾌히 수락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인터뷰는 손흥민의 토트넘 100골을 기념해 진행됐다. 해당 인터뷰는 이날 JTBC '뉴스룸'과 네이버의 SPURS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TBC 측도 이날 '뉴스룸' 예고 기사를 통해 "JTBC '뉴스룸'에서 '토트넘 100골·유럽 무대 150골'을 달성한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를 단독으로 전해드린다"며 "인터뷰에는 손흥민 선수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씨도 함께 했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인터뷰에서 '내가 생각하는 차·박·손 대전', '내가 분석한 나의 왼발·오른발의 능력치' 등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손흥민은 새해 첫 경기인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리즈 유나이티드 전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구단 통산 100골을 달성했다. 또 지난 6일(한국시간) 유럽 무대 통산 150호골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